logo_brand07_mathtian

창의사고력 수학 전문 출판사 ‘매스티안’

img_brand07_mathtian

매스티안은 교구, 게임, 발표, 놀이, 프로젝트 해결 등 자기주도식 수학적 창의사고력을 키워내는 수학 전문 출판사입니다. 소마, 씨매스 등 국내 창의사고력 수학교재 개발을 선도해 온 한헌조 연구소장을 주축으로 수학교육 현장과 출판사 등에서 활동하던 전문가 및 연구원들로 구성된 매스티안 수학 연구소를 설립, 양질의 창의사고력 수학 콘텐츠를 생산 공급합니다.

매스티안의 콘텐츠는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9년 미국 LA의 Third Street Elementary School의 Summer School에서 교재로 채택돼 미국에 한국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고 이를 계기로 2010년 4월에는 세계적 권위를 가진 NCTM(미국 수학교사협의회) 포럼에 한국 출판 기업 중 최초로 초청되어 한국 수학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특히 7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한 ’매스티안 Bee’는 창의사고력 수학과 교과 수학을 통합한 것이 특징으로 하이스트 초등관을 비롯해 전국 120개 이상의 학원에서 채택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영재교육원 대비 교재인 ’팩토’를 출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매스티안은 이런 활동을 토대로 매스티안의 영문 버전인 ’누미노’를 국내에 확대 보급하는 것은 물론 타임교육의 각 분야에 적용시켜 타임교육의 교육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